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 출시 시간:2024-03-29 16:51:29
  • 핵심어:

  • 페이지 뷰:509
  • 빠른 설명:

    슬 레 고,승강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슬 레 고점도는 액압유의 중요한 지표로, 적당한 점도와 양호하다액체

기사 내용

승강

승강 사다리 부벽 지지대, 지지대 교량 건너기 사이의 볼트, 단추 고리의 팽팽한 상황을 살펴보고, 느슨하게 변위하는 것은 팽팽하게 교정해야 한다.

슬 레 고점도는 액압유의 중요한 지표로, 적당한 점도와 양호하다

액체 압력 리프트 엘리베이터의 설치 환경과 사용 요구에 따라 서로 다른 규격의 작업 테이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서로 다른 선택 사양을 선택하면 매우 완벽한 조합 방식에 도달할 수 있으며, 리프트 물품 임무를 완성하여 더욱 좋은 사용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슬람 부 르 크저질 유압유는 상온에서 같은 좋은 유압유와 마찬가지로 일단 사용하거나 온도의 변화에 따라 검은색을 나타내고 흰색 왁스가 나타나며 고체 블록도 나타난다.

승강 무대는 작업의 특징, 설비의 정상적인 마모, 전기 제품의 노화 인위적인 사용이 부적절하기 때문에 화물 엘리베이터의 사용 성능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화물 사다리는 분은 사용하고 분은 정비에 의존한다 & rdquo;.승강기 사다리의 유지보수는 승용차와 같아서 정기적으로 정비해야 승용차의 안전성능을 보장할 수 있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다.전문 엘리베이터 유지 보수 단위 또는 엘리베이터 제조 단위는 엘리베이터에 대해 일마다 정기적인 유지 보수를 진행하며, 여러분을 위해 간단하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설비의 자체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유압 고장을 찾는 것은 전자 기술의 끊임없는 발전에 따라 현재 허압 승강기는 전자계산기, 인터페이스 회로 및 감지 기술을 채용하여 유압 승강기 유압 시스템을 자체 진단하고 형광판에 표시하며 사용, 수리자는 고장을 표시하는 내용에 따라 고장을 제거할 수 있다.

사업일군은 매주 정기적으로 버터를 넣고 정기적으로 선로를 검사하여 불필요한 마모가 나타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엘리베이터 사용 관리 규정

입찰 공 고 를 하 다.회전기구를 설치, 해체 및 조정할 때, 회전기구 감속기의 중심선이 톱니바퀴 중심선과 평행하도록 주의해야 하며, 그 맞물림면이 % 이상이어야 하며 맞물림 간격은 각 상자, 배전함 등이 항상 청결을 유지하기에 적합해야 하며, 전기 설비의 먼지를 제때에 청소해야 한다.전동기에 과열 현상이 생기면 즉시 주차하고, 고장을 제거한 후에 다시 계속 운행해야 하며, 전동기 베어링은 양호한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의 안전에 보장을 제공해야 하며,슬 레 고자가 승강 플랫폼, 유압 화물 사다리가 우리 생산에서 응용되는 것은 이미 매우 보편적이며, 또한 우리 생산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특히 화물의 고공 조작이 있다.

승강 플랫폼에 작업대 상승이 무력하거나 상승하지 않는다: 과부하;제외는 하중을 줄이는 것이다.오일 리턴 밸브가 닫히지 않았습니다.배제는 회전 오일 밸브입니다.수동 펌프 단방향 밸브가 끊겨 리턴 실패;배제는 점검, 세척, 청결 유압유 교체입니다.

상단에는 안전려정과 상한위려정을 조립한다. 만약 화물계단이 상승할 때 각 층의 위치제한려정이 령활하지 못하고 통제력을 잃는 현상이 있다면 남창승강기는 상한위려정의 안전려정에 의해 전류를 차단하고 끊임없이 상승해야 한다. 만약 안전려정이 늘 접점을 열고 닫는다면 화물계단은 자동적으로 층으로 내려가게 된다.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비계를 설치하고, 사용하는 나무, 대나무, 금속 파이프는 반드시 견고해야 하며,슬 레 고자가 이동식 승강 플랫폼, 썩고 쉽게 부러지는 재료를 사용하는 것을 엄금한다.

통계 하 다.승강대, 승차교, 이동식 승강기 등의 지식을 더욱 눌러 제남 구항에 있다.사회 각계 동인들이 공장에 와서 참관하고 고찰하며 합작하여 상담하고 발전을 도모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리프트 엘리베이터는 평소에 다음과 같은 유지보수를 해야 한다: 평상시 유지보수: 평상시 유지보수는 설비 조작 운전사 또는 운용단위 전임자가 담당해야 하며, 단단함, 매끄러움, 조정, 방부. 매일 근무 전, 근무 말단 -분, 순시 설비의 각 부분, 각 부위가 정상인지 규칙에 따라 기름을 넣고 매끄러운지, 기계가 돌아가는 소리가 정상인지 주의하고, 평상시 보수 기록과 납부 기록은 고정 표를 만들어 관리해야 한다.

유압승강플랫폼은 사용중에 정전의 특수한 상황에 부딪치지 않도록 해야 한다. 만약 시공과정에 이런 돌출상황에 부딪치면 절대 조급해하지 말아야 한다. 기계기술부는 당신에게 해결방법을 알려주었다. 전기기계와 우편함이 련결된 부위에는 두개의 나선너트가 있다 (아래와 같다.)

운행 궤도 내에서 정기적으로 기름을 치다.

슬 레 고현재 경제가 부단히 발전하고 사회의 수요에 순응하며 생산력이 부단히 커지고 있으며 현재 고공 조작도 비교적 많기 때문에 유압 화물 사다리는 우리가 고공 조작을 할 때 우리에게 가져다 주는 중요한 역할을 한다.유압 화물 사다리는 바로 위아래로 조작하는 것이며, 우리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인 플랫폼을 제공할 수 있다.우리는 고공에서 작업할 때 우리의 안전을 보장할 수 있다.

각 부서의 연결 상태를 자주 검사하고, 만약 느슨해지면 꼭 조여야 한다.기체 연결 볼트는 기체가 압력을 받을 때 긴장도를 검사해야 한다 (회전 팔의 압력을 제거하여 압력을 받을 수 있다)

사업일군은 매일 사업하기전에 먼저 액압승강화물사다리의 전기제품시스템, 액압시스템과 기계시스템이 정상인가를 진지하게 검사하고 액압승강플랫폼을 상하공재로 여러차례 시험하여 고장과 비정상현상이 있는지 검사해야 하며 또 액압승강화물사다리 대면정층소의 정확도에 현저하고 비정상적인 차이가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승강기를 장기간 경영하는 공장입니다. 문의하러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슬레고기타 제품 정보
  • 명산유압 이동 등차교시장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명산유압 이동 등차교시장의 변화는 무엇입니까

  • 비 하 투 프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 방법

    비 하 투 프승강 유압 이동식 등차교품질 검사 방법

  • 오 르 부 르 크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오 르 부 르 크가위바위보 이동식 유압 승강 플랫폼구현 표준은 무엇입니까

  • 억새.전동 6미터 승강기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억새.전동 6미터 승강기의 구체적인 특징은 무엇입니까

  • 푸 와 비소형 승강기유지보수 분석

    푸 와 비소형 승강기유지보수 분석

  • 그 레 노 블유압 레일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그 레 노 블유압 레일 승강대색상차이가 뭔문제임?

  •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호 드 메 조 와 사 헬 리유압 고정식 승강 플랫폼의 결정 구조는 무엇입니까

  • 부흥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부흥가위바위보식 유압 승강대기능적 특성 및 적용 범위는 무엇입니까

  • 신속한:알림: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정보는 당사의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서비스 및 기타 정보를 제공합니다.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우 확인하고 회사 계정을 열고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 계약에 서명하십시오. 위의 슬 레 고자동 알루미늄 합금 승강 플랫폼프로그램 사용자 정의는 상업 거래 활동입니다. 위의 정보는 판매자가 제공한 것으로 내용의 진정성, 정확성, 적법성은 출판 판매자의 책임이며, 인터넷 거래의 위험성은 객관적임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모두가 성실하고 상생하며 조화로운 준법 및 순수한 네트워크 환경을 유지하기 위해 협력하기를 바랍니다. 심각하게 처리하고 제 시간에 정보를 삭제하십시오. 이로써 선언하십시오!